0
위시리스트 0
최근 본 상품 0
주문/배송조회

지자체 보조금 사업


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홈케어 서비스 후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작성자 휴렉(ip:)

작성일 2021-06-29

조회 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케어로 인해 문제 발생한 경우, 3개월 이내 연락 주시면 무상 A/S 보증을 해드립니다.

(케어 기준일 3개월 이후 불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
VIP 멤버쉽 룸
카카오톡 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