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시리스트 0
최근 본 상품 0
주문/배송조회

지자체 보조금 사업


뒤로가기
FAQ자주 묻는 질문
  • [ 히어로 ]처리 완료까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처리 시간은 투입된 음식물의 양과 종류,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많이 발생합니다.

    평균적으로 약 3~8시간 정도 작동 되나, 

    최장 시간 1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히어로 ]제품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내/외부의 세척이 필요할 경우, 

    휴렉 콜 센터를 통해 A/S 세척 접수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 세척의 경우 유상 처리 비용이 발생 됩니다.

  • [ 히어로 ]제품은 어디에 설치해야 하나요?

    필터를 통하여 배출되는 수증기로 인한 물 맺힘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벽면에서 20~30cm, 필터 상단으로부터 

    60cm 이상 확보된 곳에 설치해 주세요.

  • [ 히어로 ]제품의 구성 부품(소모품)을 별도 구매할 수 있나요?

    필터는 상단 우측 온라인샵 기타 소모품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외 분리형 커버 등은

    휴렉 대표전화 1544-773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휴렉을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 [ 히어로 ]자연분해 거름망을 투입해도 되나요?

    시중에 판매 되는 자연 분해 거름 망의 경우,

    고온 건조 되는 처리 과정 중 딱딱하게 굳는 현상이 발생 되어 

    이물질 감지 등의 에러가 발생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 히어로 ]여름철에 벌레가 꼬이지 않나요?

    휴렉 히어로의 경우 처리 작동 시 건조통 내부의 온도는 

    고온으로 자동적으로 멸균 처리 되며, 

    대기 모드 상태에서 음식물을 보관할 경우 

    공기 순환 팬이 작동하므로 습기를 방지하여 벌레 발생을 방지합니다.


    ※ 단, 음식물을 1주일 이상 보관 시 음식물 종류 또는 

       투입 시 상태에 따라 부패 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 여름철의 경우 음식물을 너무 오래 보관하지 마시고 

        2~3일 주기로 작동을 권장 드립니다.

  • [ 히어로 ]건조통 코팅이 너무 빨리 닳는 것 같아요.

    투입 된 음식물 중 딱딱한 것이나, 

    날카로운 음식물이 다량 투입 되었을 때 건조통 코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음식물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럴 경우 어느 정도의 기름기가 포함 된 음식물을 함께 투입할 경우

    윤활 작용으로 벗겨짐이 덜할 수 있습니다. 


    ※ 휴렉 히어로 건조통 코팅의 경우 60%까지 벗겨지더라도 

    건조 기능 자체에 영향이 없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다량으로 

    벗겨졌을 경우에는 음식물이 자주 눌러 붙을 수 있으므로 

    휴렉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 건조통 판매

  • [ 히어로 ]건조통에 있는 회전날개와 커팅브라켓의 코팅이 벗겨집니다.

    건조통 중앙에 설치되어 회전하면서 음식물을 교반 해주는 

    부품을 블레이드라고 하며 양쪽 벽에 고정되어 음식물을 잘라주고 

    분쇄해주는 브라켓을 커팅브라켓이라고합니다. 


    이 부품들은 날카롭고 단단한음식물들을 교반(섞고 뒤집고)하고, 

    잘라주고, 분쇄 해주는 부품으로 날카롭고 단단한 음식물에 의해 

    코팅이 벗겨집니다. 


    코팅이 벗겨지는것을 대비하여 커팅은 스텐 재질로 되어 있으며, 

    블레이드는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 안전하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 히어로 ]건조통이 안 들어가요. 불량인가요?

    건조통이 제품 내 안착이 안될 경우 먼저 위치에 맞게 

    건조통이 삽입되었는지 확인 후 건조통의 손잡이를 잡고 

    좌/우로 끄떡거리면 자동으로 "덜컥"하며서 삽입됩니다. 


    안 될 경우 손잡이를 잡고 건조통을 회전 시키면 자리를 잡아줍니다. 

    이때 끄떡거리면 안착 됩니다.

  • [ 히어로 ]건조통과 제품이 결합되는 부분에 노란 기름이 묻어있어요

    노란 기름의 경우 구리스 용액으로, 

    음식물 처리 과정 중 발생될 수 있는 마찰 소음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 [ 히어로 ]건조통 코팅은 A/S가 되나요?

    건조통의 경우 소모성 제품으로 코팅 A/S가 불가 하오니

    신규 건조통을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휴렉 홈페이지  상단 우측 온라인샵 기타 소모품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 [ 히어로 ]필터하부 저수조의 물기 제거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휴렉 히어로는 주기를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DH, SC MODEL은 자동으로 필터 하부 저수조의 물을 제품 전면의 

    물통으로 자동으로 비워줍니다. 


    SD MODEL의 경우 저수조에 물이 가득 차서 비울 때가 되면 

    센서가 감지하여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음 소거 표시에 붉은색 LED가 깜빡거리면 저수조의 물을 비우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수조 물 비우는 방법 : 사용 설명서 참조 겨울 철의 경우 

    제품 내/외부의 온도 차로 인해 제품 내부에 물이 찰 수 있으니 

    유의하여 관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 [ 히어로 ]필터의 교체 주기(수명)는 어떻게 되나요?

    주 2~3회 사용 기준 약 3~4개월입니다. 

    단, 투입되는 음식물의 종류 및 양에 따라 

    필터 수명 주기는 상이합니다. 


    ※ 약간의 음식 조리 하는 냄새는 필터 상태 양호하며 

       시큼하고 악취가 날 때는 필터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 [ 히어로 ]히어로 필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휴렉 히어로 필터의 경우 별도의 정해진 유효 기간은 없으나, 

    필터 보관 시 보호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은 채 

    습기가 차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

  • [ 히어로 ]필터를 교체 했는데도 냄새가 나요

    필터를 교환 한지 기일이 많이 지나지 않았음에도 

    냄새가 발생 된다면, 


    1) 먼저 장착 전 필터 하부의 스티커를 제거하신 후 

       올바르게 장착 하였는지? --->  스티커 제거 및 필터 재 삽입 


    2) 필터가 완전히 밀착되게 삽입되었는지? ---> 밀착 삽입 


    3) 필터 장착 시 필터 하부 패킹이 밀리거나, 말리거나, 

       손상되지 않았는지? ---> 패킹 구매 및 콜 센터 문의 


    4) 제품 뒷 쪽 저수조의 밸브가 열렸는지? ---> 밸브 잠금 


    5) 도어를 열었을 때 오른쪽 배습팬 흡입구 그릴 안으로 음식물이 

       넘쳐서 오염되었는지? ---> 콜 센터 문의 


    6) 필터 삽입부 하단에 냄새가 베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젖은 수건으로 제거


    7) 제품 전면의 응축수통 커버가 열렸는지.---> 커버를 닫아주세요. 


    8) 응축수통을 빼낸 후 응축수 보관 상자 우측 밸브에 

       응축수가 흘러 내려 있거나 응축수가 바닥에 고여 있을 경우 

        ---> 젖은 수건(물기를 꼭 짠 수건)으로 주위를 청소해 주세요 



    ※ 필터 장착 방법에도 문제가 없다면, 제품 기기 내부로 

       음식물이 유입되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경우 휴렉 콜센터 1544-7738로 통해  

       A/S 접수 상담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 히어로 ]음식물 처리시 제품에서 냄새가 나요.

    처리 시 냄새가 발생 될 경우, 

    필터의 수명 주기가 도래하여 발생될 수 있으니 

    필터를 교체 후 사용해 주세요. 


    ※ 한 가지 특성의 음식물(전분/당분/기름기)을 많이 처리 하실 때 

       필터의 수명 주기가 평균 수명 주기보다 단축 될 수 있습니다. 


    ※ 액젓,간장,식초,홍어 회 등 삭힌 음식이나 발효된 음식은 

       필터를 통과해도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 히어로 ]수증기가 너무 많이 올라와요.

    휴렉 히어로는 투입 된 음식물의 수분기를 빨아들여 

    고온 건조 시킴으로써, 

    필터의 여과 과정을 거쳐 수증기로 수분을 배출해 내기 때문에 

    건조 과정 중 수증기가 배출 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특히 겨울 철에는 온도 차에 의해 수증기가 많이 배출되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 수분기를 모두 빨아 들였을 경우 더 이상 배출되지 않으며, 

    필터 배출구에서 나오는 수중기는 인체에 무해합니다. 


    ※ 수증기가 나올 때는 뜨거우니 신체 접촉을 피해주세요

  • [ 히어로 ]음성 안내를 해제하고 싶어요.

    "음소거"버튼을 눌러 "음소거" LED에 불이 들어오게 해주세요. 


    ※ 음성 안내 기능의 경우 볼륨 조절은 불가 합니다.

  • [ 히어로 ]음성 안내가 갑자기 안들려요

    "음소거"버튼 LED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불이 들어와 있으면 음성 안내가 소거 된 상태입니다. 

    "음소거"버튼을 눌러 "음소거" LED에 불을 OFF해주세요. 


    ※ 음성 안내 기능의 경우 볼륨 조절은 불가 합니다.

  • [ 히어로 ]건조 통은 어떻게 버려야 하나요?

    휴렉 히어로 건조 통의 경우 고철 분류로 

    분리 배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 정확한 구분은 통과 임펠러는 알루미늄이고 컷팅브라켓과 

    볼트,샤프트는 스탠(SUS)입니다 

    분리가 어렵기 때문에 고철로 버려야 함.

  • [ 히어로 ]처리 된 결과물은 일반 쓰레기로 버려도 되나요?

    처리된 결과물은 따로 모아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분리하여 배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Tip. 가루로 처리 된 부산물은 부피가 줄고, 냄새도 적으므로 

    저장 통을 마련해 두었다가 한 달에 한번만 배출해 주셔도 됩니다.


    ※ 완전 건조 처리 된 결과물이나, 현행 법 상 건조 처리 된 결과물도 

    음식물 쓰레기로 분류 됩니다. 


    ※ 뚜껑이 없는 저장 통에 결과물을 저장 할 경우 

    습기 등에 의해서 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뚜껑이 있는 저장 통을 사용해 주세요.

  • [ 히어로 ]제품 뚜껑(분리형커버)을 손 세척해도 되나요?

    제품의 분리 형 뚜껑의 경우, 흐르는 물에 손 세척이 가능합니다. 

    단, 세척 후 완전 건조 된 상태에서의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 끼울 때 팩킹이 분리 형 커버 프레임에 정확히 끼워진 후 

    양쪽 구멍에 맞춰 끝까지 눌러서 장착해 주세요.

  • [ 히어로 ]휴렉히어로 자동세척(세척모드)은 어떻게 하나요?

    휴렉 히어로 자동 세척 방법 (사용 설명서 참조) 


    1) 건조 통 내부에 반 정도 가량의 물을 넣어 주신 후, 

    뚜껑을 닫고 세척 모드 버튼을 선택한 후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자동 세척은 1시간 동안 진행 되며, 고온으로 물을 가열 하여 

    음식물을 불려 낸 뒤 건조 통 임펠라를 작동 시켜 이물질을 

    제거해 냅니다. 


    3) 자동 세척이 완료된 후, 열을 충분히 식힌 후 처리 된 내용물을 

    제거해 주세요.

    ※ 건조 통 임펠라 사이에 결과물이 뭉쳐서 굳어 있다면, 

    뜨거운 물에 충분히 불린 뒤 세척해 주시면 쉽게 떨어집니다.

  • [ 히어로 ]건조통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건조 통 세척의 경우 상황에 따라 세척 모드를 통한 

    자동 세척과 손 세척 모두 가능합니다. 


    손 세척 : 건조 통의 내부/외부의 간단한 세척이 필요할 경우 

    손 세척을 권장 드립니다. 

    ※세척 후 완전 건조 시킨 후 장착해 주세요 


    자동 세척 : 음식물 처리 후 건조 통 내부에 끼인 이물질을 처리하기 

    어려울 경우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 건조 통 세척 시 철 수세미와 같은 코팅에 무리 갈 수 있는 

    세척 방법은 지양해 주시고, 건조 통에 물을 채워 불린 상태로 

    청소 하시면 보다 손 쉽게 세척이 가능해 집니다.

  • [ 히어로 ]제품 사용시 소음이 크게 들려요!

    1) 제품 사용 시 배기팬이 음식물의 냄새를 빨아들이는 소리(윙~)가 

       들릴 수 있습니다. 


    2) 건조통 내부의 블레이드(임펠러) 모터가 

        정.역 회전하는 소리(도르륵~)가 들릴 수 있습니다. 


    3) 투입 된 음식물들이 고온 건조 되며, 전분류/당분류와 같은 

       특성 성분의 음식물들이 과다 투입 되었을 경우, 

       건조 되며 굳어진 음식물들을 처리하는 과정 중

       (드르륵~,딱딱~) 간헐적인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 A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 ] 홈케어서비스 문의
    강**** 2024-03-19
  • [ ] 음식물처리기 문의
    우**** 2024-03-19
  • [ ] 음식물처리기 문의
    S**** 2024-03-19
  • [ ] 음식물처리기 문의
    이**** 2024-03-19
  • [ ] 음식물처리기 문의
    윤**** 2024-03-18
NOTICE새로운 소식을 확인 하세요.

  • [ ] [휴렉]08월 14일 공영쇼핑 공짜찬스 추첨 결과 입니다
    휴렉 2023-08-21
  • [ ] [휴렉]07월 13일 공영쇼핑 공짜찬스 추첨 결과 입니다
    휴렉 2023-07-18
  • [ ] [휴렉]05월 16일 공영쇼핑 공짜찬스 추첨 결과 입니다
    휴렉 2023-05-19
  • [ ] [휴렉]02월 11일 공영쇼핑 공짜찬스 추첨 결과 입니다
    휴렉 2021-02-17
  • [ ] [휴렉]01월 27일 공영쇼핑 공짜찬스 추첨 결과 입니다
    휴렉 2021-02-01
1544-7738
월요일 - 토요일 9:00 am - 6:00 pm
(점심시간 12:00 am - 1:00 pm)
일요일, 공휴일은 쉬어요.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예금주:(주)휴렉
※ 입금자명 불일치시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
VIP 멤버쉽 룸
카카오톡 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