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시리스트 0
최근 본 상품 0
주문/배송조회

지자체 보조금 사업


뉴스룸

뒤로가기
제목

에어컨청소 전문업체 휴렉, “완전분해로 세척, 살균까지”

작성자 휴렉(ip:)

작성일 2019-08-08

조회 5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름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무더위,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는 낮에는 물론 저녁에도 더운 날씨 탓에 에어컨을 돌리는 가정이 많다. 하지만 에어컨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점차 쌓여가는 먼지와 곰팡이, 세균 등 피부질환이나 호흡기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또한 에어컨은 특정 공간의 공기 질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데, 일부 폐렴이나 천식의 원인이 되는 원인균과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살모넬라균, 대장균 등도 서식하고 있어 매년 사용하는 필수 가전제품인 만큼 청결한 관리가 중요하다.

현재 에어컨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크고 작은 업체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완전분해를 통해 꼼꼼하게 세척, 살균, 향균 등 완벽케어를 진행하는 업체로 휴렉(HULEC)이 대표적으로 꼽힌다. 또한 완전분해 후 청소를 받으면서 소비자들이 우려할 수 있는 고장에 대한 걱정까지 3개월 무상AS보증을 통해 확실히 덜어주고 있다.

최근 이런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휴렉은 실제 홈케어서비스를 접한 소비자들이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2019년에도 1위에 수상하면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휴렉은 현재 고압세척과 uv자외선, 피톤치드 등의 전문 장비를 통해 벽걸이, 스탠드, 스마트, 천정형(천장형), 시스템 등 종류부터 삼성, 엘지(LG) 휘센 등 브랜드와 상관없이 전문적인 에어컨청소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특히 보이지 않은 틈이나 깊숙한 곳까지 완전분해를 통해 꼼꼼한 케어를 진행하며, 모든 방문 매니저는 전문교육을 모두 이수한 매니저들로 전문성 외 친절함까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휴렉은 에어컨청소 외에도 세탁기 청소, 매트리스 청소, 후드 청소, 비데 청소, 냉장고 청소 등 홈케어서비스 외 생활시공서비스, 방역 등 종합적인 전문케어를 진행하며, 전국 70개 지점을 통해 서울/경기를 비롯해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전주, 울산, 부산, 강원 등 전지역에서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
VIP 멤버쉽 룸
카카오톡 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